구매경로

 여러분도 알다시피 애플공홈은 상상을 초월하는 가격에 저도 한숨부터 나왔어요, 아마 저같은 경험이 많으실거라 생각해요..ㅠㅜ

하지만 평소 쿠팡을 자주 애용하는 로켓와우 맴버십회원으로서 애플제품의 할인을 알게되었고, 쿠팡이 애플과 정식 리셀러 파트너쉽을 

맺어서 공홈보다 훨씬 저럼하게 구매할수있음을 알게되었답니다!! 저는 정가보다 77만원 정도 싼 가격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가 구매한 사양은 맥북프로16인치 고급형!!

정가기준 3,690,000원이라는 평범한 직장인한텐 후덜덜한 금액대죠..

 

 

.

 

고민과 번뇌

 사실저는 영상편집이나 사진작업등 맥북프로를 100프로 활용하는 전문적인 직업도 능력도 없어서 많은 고민을 했더랬죠..

'가성비냐 가심비냐' 를 몇일을 고민하구 결제하구 취소하기를 두번을 반복했어요😂

아마 전자기기에 관심이있거나 또는 애플이라는 브랜드가주는 그 감성에 젖어 사실 필요가 없으면서도 꼭 사고싶은 저같은 감정을 한번쯤은 느끼셨을거에요.

 

 

결정

그러다가 평소애용하는 쿠팡에서 쿠팡이 애플의 공식리셀러계약을 맺고 공홈보다 적게는 5프로 많게는 13프로까지 할인하는것을보고

거기다 로켓와우회원은 카드할인으로 최대15프로 할인하는것까지 보게되었습니다! 단 모델별로 같은 성능이라도 색의차이 등 제품마다 할인폭과 카드할인폭이 다 달랐습니다.

 

 

 

 

 

제가 박스표시로 표시한부분이 보이시나요??👀

이 두제품은 같은 사양이지만 모델색상차이때문인지 정확히는 몰라도 무려 기본할인은 5프로! 카드할인은 10프로!! 씩이나 차이가 납니다.

이런 고가 제품에선 1프로라도 몇만원 차이이기때문에 잘보시구 정하셔야합니다.

전 솔직히 편집이나 사진작업등을 하지않기 때문에 사실 기본형을 사도 충분했지만 제가 고급형을 고른이유는

 

 

보시는 바와같이 기본형모델은 기본할인도 없고 카드할인은 겨우 5프로 뿐이라서 카드할인을 적용해도 279만원이 됩니다!

여기서 잠깐!! 카드할인 15프론데 왜 40만원만 할인되는것은 카드할인 1회 최대한도가 40만원 상한선이 있긴 때문입니다.

 

 

그래서 기본형모델은 279만원, 고급형모델 실버색상은 292만원! 공홈에선 약 50만원정도차이가 나는 스펙인데 여기선 13만원으로 그 이상의 단게도 노려볼수가 있었습니다. 그냥 업어가는 기분이랄까요??ㅎ😍여튼 저는 이렇게 욕심에 눈이멀어 제나름의 합리화를 위해서 새제품을 거래하기 불안한 중고거래 제외하고 공식사이트나 공식판매처에서 몇일을 고민하다가 쿠팡에서 기기별 할인을 다따져보면서 나름 합리적인 선택으로 애플 공홈보다 77만원을 더 할인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참고로 무이자 24개월 할부는 안비밀)

 

마무리

이렇게 저처럼 맥북,맥북프로을 사고싶은데 너무비싸서, 혹은 어디서 사야할지를 고민하는 여러분들께 저의 1주일간의 고민과 석택의 결과를 

여러분들의 현명한 전자기기 구매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지않을까하여 저의 생생한 구매후기를 적어봅니다.

제일 현명한건 필요없는데 안사는겁니다. 저처럼 사고나서 용도찾는 의지의 한국인의 모습을 보이시지 말길 바랍니다😂

한창 구매한 맥북프로로 뽕뽑으려구 글을적고있는 평범남이었습니다!!

제가 구매한링크입니당 ㅎㅎ

 

 

Apple 2019년 맥북 프로 터치바 16

COUPANG

www.coupang.com

 

 

(파드너스활동으로 일정액의 커미션을 제공받을수도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